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하는 울산광역시 생활문화 플랫폼

음악달빛물소리

▪ 매주 1회 전임 예술감독 초빙 수강 (강사 : 강성주) ▪ 매주 1~2회 회원 자체 연습 ▪ 매월 또는 매년 활동계획, 목표 수립하에 축제, 행사, 대회 참여

음악울산팬플룻사랑회

울산팬플룻사랑회는 울산의 상징! 대나무로 만든 악기로 팬플룻 음악을 좋아하는 울산지역 연주가들이 모여 2016년 7월 한뜻이 되어 창단되었다. 현재 단장을 포함하여 26명이 활동하고 있다. 우리 동호회는 개별 아마추어 연주활동에서 벗어나 팬플룻 합주음악의 예술적 감각과 연주기량을 향상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수준 높은 팬플룻 앙상블 음악을 구사하며, 목가적인 팬플룻 음악을 통해 회원의 친목과 무대공연 문화와 지역사회의 공연 예술문화에 기여하고자 활동하고 있다

음악파란여름

파란여름 앙상블은 예술적 재능이 있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예술에 대한 열정을 마음껏 표현하는 챔버앙상블이다.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넘어서는 예술적 접근, 정체성, 관점을 가능하게 하여, 예술영역에서 ‘협업’과 ‘플랫폼’의 의미가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현시점에서 장애인예술을 펼치고 확장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소리지존

전통적인 타악과 현대적인 타악의 특성을 살려 신나는리듬에 맞춰 북을 두드리는 타악퍼포먼스 난타팀 소리지존입니다. 꿈과 끼가 많은 회원들이 모여 하나되는 마음으로 즐겁고 보람된 취미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매년 어울림한마당축제 사랑작은음악회 공연과 찾아가는 재능기부와 어르신위안잔치 요양병원 방문등 다수의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음악팬클럽앙상블

바람의 소리를 닮은 악기 ``팬플룻``을 좋아하는 중장년층의 직장인 주부 퇴직자등으로 구성된 연주봉사 동호회 입니다

인문풀잎사랑

저희 풀잎사랑 동호회는 이낌없는 열정과 따뜻한 사랑이 가득하고 한마음으로 소통하며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봉사하는 일에 모든걸 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래서 저희 동아리는 아이들의 모습처럼 언제나 새싹이 파릇파릇 돋는 뜻을 붙혔습니다.

음악바람의 울림

생활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예술 교육환경을 구축한다 오카리나는 손가락과 호흡을 이용하여 소리를 내는 악기이다. 다양한 운지법을 사용하는 것은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폐활량이 좋아지고 정서함양과 더불어 즐거움을 준다. 학습과 연주를 통해 수강생들 간의 인생을 나누고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기량을 개발함으로써 관객으로서 음악을 향유하던 생활에서 무대를 경험하는 향유자의 형태로 변화하는 음악가가 되기를 기대한다. 그리고 음악적 봉사를 실행한다.

무용러블리댄스

건강을 위해 시작했지만 지금은 청춘의 마음을 얻게된 줌마파워 입니다^^ 친목과 건강을 위해 각자 다른 운동을 하며 만났던 주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활력있는 활동을 모색하던 중 건강관리와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낼수 있는 라인댄스를 함께해 보고자 2019년에 댄스동아리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음악예문가곡교실

한국 및 세계의 아름다운 가곡(애창곡)을 공부함으로 노래와 연관하여 세계의 문화를 배운다. 그리고 성악이라는 가창법을 증진하여 음악적 표현의 발달을 도모하고 문화 활동의 욕구를 해소하고자 한다. 그리고 성악을 통한 가곡학습과 연주를 통해 수강생들 간의 인생을 나누고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기량을 개발함으로써 관객으로서 음악을 향유하던 생활에서 무대를 경험하는 향유자의 형태로 변화하는 음악가가 되기를 기대한다.

무용주말학춤팀

주말학춤팀은 멋지고 의미 있는 생활을 하기 위해 주말을 위주로 만나서 학춤과 전통춤을 추면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켜가고자 동호회 활동을 합니다. 아마추어 동호인들이 서로 호흡을 맞춰 봉사활동을 하면서 시민들과의 친목을 도모하고 자신의 기량을 증진시키며 보람있는 삶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