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예술로 행복한 울산,
시민과 함께하는 생활문화 플랫폼

음악타악퍼포먼스 나르샤

타악에 관심있는 이들이 모여, 2018년에 창단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에 타악과 퍼포먼스를 융합한 작품을 연구하고, 대중들에게 타악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공연 및 예술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습은 태화동 한라궁전아파트 1층 도로변 상가에서 진행하고 있어며, 유튜브 " 나르샤TV " 채널을 통해 예술활동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음악뮤코중창단

성인이 주축이 되어 활동하고, 각 가정의 어르신과 아이들도 함께 노래하며 음악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중심 중창단

음악춤추는난타

2014년 청운대(현대중공업 산하 한마음회관 소속) 입학 후 학과 과목으로 입문하여 현재의 ‘춤추는 난타’에 이르렀습니다. 청운대 입학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한 계기로 처음 접한 난타에 즐거움과 기쁨을 느껴 모두가 한마음으로 매진하였습니다.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건강을 얻었습니다. 한층 젊어진 마음으로 난타 실력을 다지며 공연을 다니기 시작하였고, 처음엔 무대 울렁증에 쑥스러워 했지만 7년 정도 지난 지금은 어느 무대에 서든 자신감 있는 연출을 합니다.

음악포시즌색소폰앙상블

경력에 상관 없이 음악과 색소폰을 사랑하는 순수 아마추어 동호회로써 매 주마다 모여 즐겁게 음악 생활을 즐기는 동호회입니다.

음악울산아리랑

민요는 예로부터 민중 사이에 불려오던 전통적인 노래를 통틀어 이르는 말소리로 관객에게 희로애락의 이야기를 전하고 소외계층의 어르신들께 다가가서 흥겨움을 드리는 팀으로 울산을 사랑하는 민요 인으로서 무대에서 구성진 가락과 소리를 들려 드리겠습니다.점차 사라져가는 우리가락이 아쉬워 작은 힘이나마 후손에 전할 수 있는 노력을 하여 지역사회에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무용주말학춤팀

주말학춤팀은 멋지고 의미 있는 생활을 하기 위해 주말을 위주로 만나서 학춤과 전통춤을 추면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켜가고자 동호회 활동을 합니다. 아마추어 동호인들이 서로 호흡을 맞춰 봉사활동을 하면서 시민들과의 친목을 도모하고 자신의 기량을 증진시키며 보람있는 삶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음악더브라스

금관악기를 주제로 한 연주 동호회 입니다. 음악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가 함께 어울려 금관악기 연주하며 친목을 다지는 단체 입니다. 참여 가능한 악기는 피콜로 트럼펫, Eb 트럼펫, Bb 트럼펫, 코넷, 플루겔 혼, Eb 알토혼, 프랜치 혼, 바리톤, 유포늄, 트럼본, 베이스 트럼본, Eb(F)튜바, Bb튜바, 팀파니, 드럼, 타악기 등 여러 악기로 참여가능합니다.

음악백리대숲음악회

기타(7080), 섹소폰, 장구, 리듬댄스, 학춤, 오카리나, 팸플룻, 진도 북놀이, 대중가요 등 음악을 좋아하며 다양한 장르의 재능인들로 구성된 종합예술단체입니다. 음악을 쉽게 접하기 힘든 시민들을 위한 문화공연을 제공하며 다양한 재능기부로 양로원 등 봉사공연도 겸하고 있습니다.

무용청운무용단

청운대학 동문 구성으로 평생교육으로 다져진 예술 재능을 활용하여 생활속 예술 향유 기회를 도모, 신체적 건강함과 멋지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자 결성

음악울산카리타스앙상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시민의 문화 욕구에 부흥하고, 봉사연주를 통해 위로하고 연주자와 시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감동의 음악회를 지향하는데 있다. 요양원 및 장애인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연주의 객원연주자로써의 봉사활동함으로 연주기량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직접 참여하는 예술로써 생활문화를 통한 문화적 가치 확산에 힘쓰고있다

생활문화동호회

올해는 어떤 생활문화 페스티벌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