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이란? '즐거운'이란 말로 순수 우리말입니다. 즐거운 오카리나 시간을 생각하면서 만들었습니다. 같은 일을 하는 직업인으로 구성된 모임입니다. 현재는 현직 2명, 정퇴 2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결성한지는 오래 되었지만 직장 생활로 인하여 많은 연습시간을 가지지 못했지만 꾸준히 모임을 해 왔습니다. 조금 여유가 생긴 구성원 중심으로 다시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음악타악퍼포먼스 나르샤
타악에 관심있는 이들이 모여, 2018년에 창단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에 타악과 퍼포먼스를 융합한 작품을 연구하고, 대중들에게 타악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공연 및 예술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습은 태화동 한라궁전아파트 1층 도로변 상가에서 진행하고 있어며, 유튜브 " 나르샤TV " 채널을 통해 예술활동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무용WISH
울산에 거주하는 대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kpop(방송댄스), 얼반, 왁킹, 걸스힙합 등 다양한 안무를 시도하는 동아리입니다. 주로 SNS에 영상을 업로드하여 댄스 문화의 확산에 기여하려는 노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복합장르울산고래음악회
울산 고래음악회는 역동적이고 파워플한 에너지를 가진 단원으로 구성된
1.울산 고래음악회
2.고래기획
3.문화예술 산업진흥원 울산지원으로구분하여 전통 고전춤 경기민요 트롯트 대북 북난타 아랑고고장구 퓨젼장구 교방검무 진도북놀이 진도북춤 학춤 숟가락장단 색소폰 장구와노래 난타 중창단 현대에 맞게 재창조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활용함으로써 연령에 관계없이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어울릴수 있는 삶의 에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악예술인의 퍼포먼스를 대중화시키기 위해 울산고래음악회내 고래기획팀이 봄 가을축제에 타악 예술인의 페스티벌 활동에 창작과 기획에 열정을 쏟고있습니다.
음악동산색소폰동호회
본 동호회는 60대 인원으로 다양한 색소폰 연주, 아코디언, 가요 등으로 구성되어 퇴직 후의 여가활동과 정신건강을 유지 및 향상하며 시민들을 위한 위로공연과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입니다. 매년 5월 ~ 10월(6개월 간) 번영교 하부 고수부지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악엠포레앙상블
▪ 매주 1회 함께 모여 연습과 단합을 통해 에어로폰 연주실력 향상
▪ 연 3회 정도의 공연을 기획하여 대중과 소통한다.
▪ 에어로폰의 밝고 경쾌한 음악으로 음악이 필요한 곳에 봉사활동 할 수 있는 기 회를 가질 수 있는 공연 기획
복합장르몽돌
▪ 새김아트(전각)는 동서고금의 각종 서체는 물론 다양한 문양 및 인간의 폭넓은 감성을 돌에 새겨 나타내는 종합예술로 실생활에 활용 가능합니다.
▪ 다양한 감성을 글로 표현하는 캘리그라피와 전각의 조화로운 융합을 통한 고급화된 작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인재들이 모여 현대적 전각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미술울산힐링공방소
2020년 3월에 결성된 울산힐링공방소는 울산에 근거지를 둔 그림과 사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주1회의 정기적인 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종 미술공모전 참가, 전시회 개최 등 개인과 지역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ulsan_fineart